꿈꾸는 유자

볼빨간 사춘기 노래 추천 (blo4) (썸타고 싶은 너, 감성, 추억,고민) 본문

음악 ♬ (Music) ♬

볼빨간 사춘기 노래 추천 (blo4) (썸타고 싶은 너, 감성, 추억,고민)

dream98 2021. 5. 23. 23:19

안녕하세요 유자입니다.

 

오늘도 가수 소개 겸 노래 추천하러 왔습니다. ~~~~!!!!

오늘은 볼 빨간 사춘기 노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^_^!!

 

 

요즘엔 어떤 이유 때문에 활동을 안하고시고 있으시지만

노래는 정말 좋은 게 많은 거 같아요!!

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5곡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

 

 

 

대망의 첫 번째 곡은

 

BOL4 볼 빨간 사춘기 - 나비와 고양이 feat. BAEKHYUN 백현입니다!

 

백현 씨와 같이 불렀던 노래죠 ㅎㅎ 두 분의 목소리 조화도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.

특유의 지영 씨의 귀여움은 정말 심쿵하게 만드는 거 같아요 ♥♥♥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두 번째 곡은

 

볼 빨간 사춘기 - 나의 사춘기에게 입니다.

 

저는 정말 이 노래만 들으면 눈물이 나올 거 같아요.. 

진짜 겪어보지 못하면 쓰지 못할 가사 같아요 제 생각으론...

인생이란 게 정말 가끔 보면 힘들 때가 있잖아요.. 그때 들으면 정말 힘이 되는 노래예요 ((

여러분들도 힘들고 지치면 이 노래 한 번씩 들어보세요!!

 

 

 

 

세 번째 노래는

 

볼 빨간 사춘기 - 여행입니다!!!!

 

슬픈 노래가 있다면 신나는 노래도 있어야죠!!

저는 어디 놀러 갈 때면 차에서 이 노래를 꼭 듣는 거 같아요 ㅎㅎ

듣고 있으면 텐션도 올라가고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이 들거든요 

하지만 안타깝게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많이 놀러 가 질 못해서 아쉬운 거 같아요 ㅠㅠ

그래도 여행을 안 가더라도 집에서 들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어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네 번째 노래는 

 

볼 빨간 사춘기 - 우주를 줄게입니다.

 

이 노래가 출시되었을 때 진짜로 주변 길거리나 카페에서 엄청 유행했던 노래죠

볼 빨간 사춘기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노래도 이 노래고요 ㅎㅎ

저는 이 노래만 들으면 너무 설레고 기분이 좋아져요!!

한 번씩 꼭 들어보세요!!

 

 

 

마지막 노래는

 

볼 빨간 사춘기 - Mermaid입니다....

 

저는 볼 빨간 사춘기 곡 중에 단연 최고라고 생각되는 노래입니다.

노래 가사 중 "날 떠나려 하지 마 좋은 노랠 들려줄게" 이 부분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...

이 노래를 콘서트 가서 들었을 때 그 기분은 정말 잊을 수가 없는 거 같아요..

과거에 순수했던 시절 고민이 많았던 시절이 있으셨을 거예요

설레고 아프고 슬프고 기쁘고 사랑하고 이런 시절들 말이죠

이 노래 듣고 다시 한번 파이팅하시길 바라요!! 

 

 

자 이렇게 오늘은 볼 빨간 사춘기 노래를 추천드려봤어요...

정말 감수성 깊은 노래 신나는 노래 여러 장르의 노래를 만드는 안지영 씨는 정말 천재인 거 같아요...

다른 좋은 노래도 많으니까 찾아보시고 들어주세요!!

감사합니다!!!

 

"유자"

'음악 ♬ (Music) 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펀치 (Punch) 노래 추천  (1) 2021.05.22
Comments